국내 동영상 광고시장 구글, 페이스북이 독점
http://www.ddaily.co.kr/news/article.html?no=152944
- 국내 동영상 광고시장은 구글, 페이스북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기사입니다.
- 네이버, 다음이 그 다음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유투브, 페이스북의 매출의 2.5배보다 낮습니다.
- 최근 언급드린 대로 페이스북도 동영상 시장에 적극 진출예정이라, 역차별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보입니다.
관련링크:
'[TS] 일상다반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주커버그가 꿈꾸는 새로운 미래 (0) | 2017.02.20 |
---|---|
구글에서 인터넷 풍선을 띄웁니다. (0) | 2017.02.20 |
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작성가이드 (0) | 2017.02.19 |
「표준 개인정보보호 지침(고시)」 (0) | 2017.02.19 |
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신고 및 상담접수 현황 (0) | 2017.02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