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 이더리움의 메트로폴리스 3가지 변경사항 :: 기술신뢰자 취미생활

이더리움의 메트로폴리스 3가지 변경사항

Posted by techshield
2017. 6. 29. 13:40 [TS] 일상다반사

1. ZK-SNARKS

제로 지식을위한 빌딩 블록을 도입했습니다. SNARKS는 Ethereum의 커다란 발걸음이었습니다.필요할 때마다 더 나은 프라이버시와 익명 성을 허용합니다. Ethereum은 ZCash와 유사한 트랜잭션을 곧 제공 할 것이라고 주장 할 수 있지만, 변경 사항이 전체 커뮤니티에 제공 될 때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.

 

2. 계정 추상화

기술적 전문 용어로 돌아 가지 않고 계정 추상화를 설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. 계정 추상화를 통해 사용자는 영리 계약 의 형태로 개인 키를 소유 한 지갑 주소를 "정의"할 수 있습니다 . 이것은 많은 비 개발자들에게 지나치게 흥미로운 것은 아니지만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. 특히 계정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는이 변경 사항을 조사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.

 

보다 구체적으로  변경은 외부 계정을 제어하는 ​​데 사용되는 개인 키가 현재 사용중인 서명 체계에 비해 양자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공격에 덜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 사용자는 해시 사다리와 같은 다른 보안 체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. 보안 변경 이외에도 계정 추상화를 사용하면 계약시 가스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. 이 개념은 현재이 개념을 뒷받침 할 클라이언트 표준이 없기 때문에이 후반 부분은 네트워크에서 제대로 사용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.

 

3. RETURNDATA * 및 REVERT

보다 구체적으로, 새로운 RETURNDATA * opcode를 사용하여 개발자는 [스마트] 계약에서 가변 크기 값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. 이는 이미 임시 해결책을 사용하여 이미 가능했지만 지금까지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았습니다. EVERT 연산 코드에서도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. 이 기능은 계약을 되돌리고 실패하게 만들지 만 모든 가스를 다 사용하지는 않습니다. RETURNDATA * 옵션과 함께 사용하면 개발자는 마침내 예외 처리를 제대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. 또한 계약서는 왜 실패했는지 설명 할 것입니다. 

 

출처: https://themerkle.com/top-3-ethereum-metropolis-changes-to-look-forward-to/